[공식입장] 전지현, '킹덤2' 깜짝 등장 속 '킹덤3' 출연할까?

2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배우 전지현이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2’에 깜짝 출연한다. 하지만 ‘킹덤3’는 제작 자체가 확정되지 않아 출연도 미정인 것으로 확인됐다.

 

전지현 측의 한 관계자는 28일 “‘킹덤2’ 촬영에 참여한 것은 맞으나 작품에 대한 내용은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후 ‘킹덤3’에서 전지현이 주요 캐릭터로 시리즈를 이끈다”는 한 매체의 보도와 관련해선 “‘킹덤3’는 아직 제작이 확정된 것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어서 제작이 확정되고 제안이 들어온다면 열어놓고 생각할 예정”이라고 답했다.

 

‘킹덤2’는 역병으로 뒤덮인 조선, 피의 근원을 찾아 다시 궁으로 돌아간 왕세자 창이 궁 안에 번진 또 다른 음모와 비밀을 파헤쳐가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가 출연한다. 여기에 전지현이 깜짝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로써 전지현은 ‘킹덤2’를 통해 넷플릭스 콘텐츠에 처음 출연했으며, 정통 사극에도 처음 도전하게 됐다. 앞서 전지현은 지난 2017년 1월 종영한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이후 육아에 전념해왔다. 오는 2020년 3월 공개되는 ‘킹덤2’ 출연으로 약 3년 만에 배우로서 본업에 복귀, 기대를 모은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