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만의 만남'...성시경x아이유, 듀엣곡 티저 공개! 레전드 겨울송 나오나?

3

 

 

성시경x아이유, 듀엣곡 티저 공개…크리스마스 감성 ↑

9년 만에 컬래버레이션….레전드 겨울송 기대감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가수 성시경이 아이유와 약 9년만에 듀엣곡을 발표한다. 6일 1thek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성시경과 아이유의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 티저 영상이 오픈되면서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거리의 모습들이 담겼다. 처음으로 함께 겨울을 맞이하는 연인을 위해 선물을 고르는 가삿말이 가슴 떨리는 두근거림을 선사했다.

 

추운 겨울바람은 물론 리스너들의 마음까지 녹이는 성시경의 국보급 음색에 모두가 귀를 기울였으며, 그 위에 덧입혀질 아이유의 목소리는 또 어떤 감동을 전할지 기대가 모인다. 성시경과 아이유의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는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발라드의 정석 ‘좋을텐데’, ‘두 사람’, ‘거리에서’ 등 메가 히트곡을 통해 남녀노소 사랑 받고 있는 성시경과 tvN ‘호텔델루나’ 종영 이후 지난달 발표한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으로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른 아이유. 가요계를 대표하는 두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이 올겨울 감성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성시경 아이유© 갓잇코리아
성시경 아이유© 갓잇코리아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