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전혜빈 결혼 소감 "공감으로 소통...예비남편 함께 할때 행복감 느껴"

3

 

 

“예비신랑 공감으로 소통” 전혜빈, 오늘(7일) 발리 결혼 소감

“훌륭한 인품 가진 남편…따뜻하게 보필할 것”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배우 전혜빈이 직접 결혼 소감을 전했다. 전혜빈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영상과 함께 “올 한 해가 저에게는 너무나도 특별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서 그는 훌륭한 인성과 인품을 가졌고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 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고 평생을 서로를 위해 살기로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 전혜빈은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주변 지인분들께 조차도 이야기드리지 못했던건 현재 방송 중인 작품에 방해가 될까, 또 저를 가족으로 맞아주시는 식구들께 행여 소란이 될까 걱정의 마음이 컸기 때문”이라며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믿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전혜빈은 “그를 따뜻히 보필하고 항상 기쁘고 복되게 만들 수 있는 신부가 되겠습니다. 베풀고 나누며 좋은 귀감을 보일 수 있는 부부가 되겠습니다”라는 다짐을 전하며 “사랑 가득히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이며 결혼 소감을 마무리지었다.

전혜빈, 7일 비연예인과 결혼 ⓒ 갓잇코리아
전혜빈, 7일 비연예인과 결혼 ⓒ 갓잇코리아

 

이하 전혜빈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전혜빈입니다

올 한 해가 저에게는 너무나도 특별했습니다

 

많은 일들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기에 더욱 그러한데요, 그는 훌륭한 인성과 인품을가졌고 저와 깊은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 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고 평생을 서로를 위해 살기로 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소식을 주변지인분들께 조차도 이야기드리지 못했던건 현재 방송중인 작품에 방해가 될까, 또 저를 가족으로 맞아주시는 식구들께 행여 소란이 될까 걱정의 마음이 컸기 때문이었습니다.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축복해주시길 믿고 있습니다.

 

그를 따뜻히 보필하고 항상 기쁘고 복되게 만들수있는 신부가 되겠습니다. 베풀고 나누며 좋은 귀감을 보일수 있는 부부가 되겠습니다. 사랑 가득히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