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수현, 4일 비공개 결혼..."평생 함께하자 약속"

2

 

 

수현♥차민근, 오늘(14일) 따뜻한 축복 속 백년가약..웨딩화보 공개
차민근과 축복 속 결혼 “평생 함께하자 약속”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배우 수현이 오늘(14일) 차민근(미국이름 매튜 샴파인) 전 위워크 대표와 결혼식을 올렸다. 수현 소속사 측은 수현의 우아한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14일 보도자료를 보내고 “배우 수현 씨가 12월 14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차민근 씨와 웨딩마치를 울렸다”며 “두 사람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따뜻한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신부 수현 씨와 신랑 차민근 씨는 참석한 하객들 앞에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다”고 알렸다. 또한 “다만 예식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항상 수현씨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수현 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의 활동을 열심히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수현과 차민근은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알고 지내다 올해 초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지난 8월 교제설이 보도된 직후에는 연인 사이임을 당당히 공개했고, 이후 SNS에는 커플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하 소속사 문화창고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수현 씨의 소속사 문화창고 입니다.

 

배우 수현 씨가 12월 14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차민근 씨와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두 사람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따뜻한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신부 수현 씨와 신랑 차민근 씨는 참석한 하객들 앞에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습니다. 다만, 예식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상 수현씨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수현 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의 활동을 열심히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