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지연 최소화! RAZER의 새로운 무선 이어버드 'Hammerhead True Wireless'

3

 

 

RAZER의 새로운 무선이어버드 이어폰 출시
무선 지연 최소화한 게이밍 모드 기능 제공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이하 레이져)에서 게이머를 위한 향상된 무선 기술로 게이밍 모드까지 지원하는 무선이어버드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이하 RazerTM)’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RAZERTM은 최적화된 블루투스 5.0 기반으로 무선 지연을 개선하고, 풍부한 고음질 사운드와 늘어난 배터리 성능을 갖춘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이어버드 출시를 발표했다.

 

RAZER의 신제품 무선 이어버드는 기존 블루투스 모드에서 발생하는 통신지연과 혼선, 끊김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연시간을 60ms까지 낮춘 블루투스 5.0 기반의 게이밍 모드를 통해 맑고 선명한 고음질의 오디오를 제공한다.

 

13mm 드라이버와 20-20kHz 주파수 응답성을 갖춘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는 음악, 영화, 게임에서 최대한 선명한 음역을 얻기 위해 부드러운 베이스로 넓은 사운드파노라마를 제공한다. 지연시간을 최저로 낮춘 게이밍 모드가 활성화되면 사용자는 영상과 소리의 완벽한 싱크로 인해 온전한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Hammerhead True Wireless 이어버드는 3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으며, 충전케이스를 통해 4회에 걸쳐 재충전을 통해 총 15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USB-C 타입을 통해 충전되는 휴대용 케이스는 이어버드를 보관하기 편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으로 충전된다. 또한, 케이스에서 분리되면 페어링된 장치에 자동으로 연결되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IPX4 생활 방수기능을 제공하는 점도 특징이다.

 

레이저 사업부 부사장 Alvin Cheung은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이어버드는 모바일 사용자들에게 완벽한 무선 오디오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Razer 이어버드 사용자들은 영화, 음악, 게임을 즐길 때 선 없는 자유로움과 지연 없는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