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데없는 재결합설'...송혜교, 명불허전 고혹적 미모

1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 배우 송혜교가 포르투갈 여행 모습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포르투갈 여행 모습을 담은 사진 및 영상 등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선글라스를 낀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송혜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선글라스로도 가려지지 않는 송혜교의 고혹적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송혜교의 뒤로 보이는 바다가 송혜교의 뒤로 보이는 바다가 눈길을 끈다. 뿐만아니라 포르투갈의 나자레 해변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송혜교의 뒷모습도 담겨있다.

 

한편, 최근 송혜교와 송중기의 재결합설이 중국 네티즌 사이에서 퍼지면서 중화권 매체들도 보도에 나섰다.

 

송혜교가 결혼 반지를 다시 낀 것으로 보인다는 화보 사진이 돌면서부터다. 중국 포털 바이두에서 확산되고 있는 문제의 사진은 최근 한 잡지사가 공개한 화보 사진이다. 이와 관련해 지난 17일(현지시간) 대만 중국시보는 ‘송송 커플 재결합으로 전환? 송혜교 결혼반지 다시 껴’라는 제목으로 두 사람의 재결합설을 보도했다.

 

중국시보는 “두 사람의 재결합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다”며 재결합설이 나온 배경을 설명했다. 바이두에서도 송혜교 재결합설에 대해 확실하지 않고 두 사람이 재결합 가능성에 대해 ‘제로(0)’라고 보도하면서도 “(드라마에서) 두 사람이 함께 나온 장면은 아이돌 같은 모습으로 시청자 뇌리에 살아 있다”고 덧붙였다.

 

송중기는 최근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7년 계약을 정리하고 독자적인 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송혜교도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