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올해 서비스 센터 19개 추가 개설...클리닝 서비스 무상제공"

5

 

 

국내 첫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클리닝 서비스 무상제공

PC·가전·모바일 다이슨코리아 서비스 센터 대폭 확장…워런티 개선 및 인력 채용까지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 다이슨 코리아는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올해 전국 19개의 신규 서비스 센터를 개장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이슨 코리아는 지난 9일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국내 첫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

 

보증기간 내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고 내부 체험 공간에서 제품 및 기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센터다.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에서는 보증 기간 동안 제품 수리를 진행할 경우 전 제품에 대한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더불어 내부에 마련된 제품 체험 공간에서 다이슨의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다이슨 코리아는 16일 제주시 이도동에 다이슨 전문 서비스 센터를 신규로 개장했다. 다이슨 코리아는 올해 잠실과 제주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3개의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와 7개 전문 서비스 센터를 오픈하고 일반 서비스 센터 또한 현재 44개에서 53개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또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택배 서비스를 비롯해 직접 고객을 방문하는 픽업 서비스도 지속해 운영한다. 특히 택배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제품 수거 박스와 함께 수리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동급 이상의 대여 제품이 전달되며 제품 수리 후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하재금 다이슨 코리아 고객서비스 총괄은 “다이슨 코리아는 2018년 설립 후 국내 고객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더 많은 접점에서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