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5년만의 컴백! 김태희, 세련된 분위기 '물씬'...봄 패션

5

 

 

‘5년만에 컴백’ 김태희, 만개한 봄의 여신

우아한 봄 패션 제안…세련된 분위기 ‘물씬’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 배우 김태희가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봄 패션 화보를 공개 했다. ‘올리비아로렌의 새 모델, 김태는 봄의 이야기(Story of spring)’라는 콘셉트로 이번 화보를 공개 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김태희는 섬세하고 따뜻한 감정선을 바탕으로 올리비아 로렌이 추구하는 여성상을 완벽히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화보 속 김태희는 부드러운 느낌의 가죽 재킷과 화사한 컬러의 트렌치 코트 등 봄 시즌 대표 아우터를 활용해 페미닌한 룩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톤 다운된 파스텔 컬러의 룩은 산뜻하면서도 원색에 비해 부담스럽지 않아 김태희가 가진 편안하고 세련된 느낌을 물씬 풍겼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 시즌의 포인트는 봄의 화사함을 부드럽게 표현한 컬러감과 우아한 소재로 다양하게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것”이라며, “특히 이번 시즌은 새로운 모델 김태희와 함께 선보이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의 스프링 룩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태희는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연출 유제원, 극본 권혜주, 이하 ‘하바마’)를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