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계속되는 완판! '갤럭시 Z 플립' 2차 물량 생산 중...'이렇게 만들어 진다'

3

 

“접었다 폈다” 분주…갤Z플립, 이렇게 만들어진다

삼성전자 뉴스룸, 갤Z플립 생산라인 영상 공개

 

[갓잇코리아 / 송성호 기자] 삼성전자가 최근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갤럭시Z플립’의 생산라인 현장을 17일 온라인으로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자사 뉴스룸에 1차 물량이 판매 완료된 갤럭시Z플립의 2차 생산 현장을 영상으로 담았다.

 

공개된 영상은 갤럭시Z 플립의 검수 과정으로 추정된다. 갤럭시Z 플립은 바삐 돌아가고 있는 생산라인에서 전원이 꺼졌다 켜졌다 하고, 또 접었다 폈다 하는 과정을 통해 결함 여부를 확인하고 있었다.

 

이어 사람의 손으로 마지막 확인을 한 뒤 포장된 갤럭시Z플립은 트럭에 실려 배송됐다.

 

삼성전자는 “혁신 기술로 새로운 폼팩터를 창조한 삼성전자는 그간 폴더블 스마트폰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갤럭시 Z 플립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위, 아래로 접고 다양한 각도로 세우는 등 새로운 사용법에 맞춰 제조공정 하나하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갤럭시Z 플립은 지난 14일 출시 이후 국내와 미국, 스페인,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UAE) 등 1차 출시국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완판 기록을 세웠고 현재 2차 물량 생산에 돌입했다. 삼성전자의 두 번째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Z플립은 위아래로 접히는 클램쉘 형태의 스마트폰으로 국내 발매 색상은 ‘미러퍼플’과 ‘미러블랙’ 2종이다. 출고가는 165만원이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