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지렁이'가 돌아온다 '웜즈 2020' 티저 공개

5

 

개성 넘치는 지렁이들의 싸움 … 신작 트레일러 공개

2020년 ‘웜즈’ 신작 출시…과연 다시한번 인기 끌까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 1995년 최초로 출시한 ‘웜즈’ 시리즈는 귀여운 외모의 작은 벌레들이 서로 전투를 펼치는 턴제 액션 게임. 영국 개발 업체 팀 17이 9일 ‘웜즈 2020’ 티저를 공개하며 신작 소식을 전했다.

 

웜즈는 국내에서 포트리스와 함께 많은 인기를 끌었던 작품. 다만, 2016년 이후에는 신작이 출시되지 않고 있었다. 다만, 해당 신작의 경우 유저 평가가 ‘매우 긍정적’인 상황이었기 때문에 신작을 통해 다시한번 인기를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웜즈’는 영국의 ‘팀 17(Team 17)’이 개발한 게임으로, 다양한 무기를 활용해 상대방을 먼저 격파해야 하는 턴제 액션게임으로 바주카, 수류탄은 물론 야구 방망이, 양 폭탄 등 재미있는 무기가 등장해 인기를 얻었다. 웜즈 신작 티저가 공개되자 신작과 관련된 질문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50초 분량으로 그간 출시된 웜즈의 전작이 영상에 담겼다. 이후 3D 느낌의 웜이 등장하고 2020 타이틀을 보여준다. 다만 현재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게임 내 정보를 확인할 수 없다. 개발 업체는 자세한 정보를 곧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웜즈 2020’의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과연 추억의 게임이 다시한번 인기를 끌 수 있을 지 관심이 집중된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