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킹덤 시즌2' 공개..."게임으로도 출시된다"

6

드디어 공개 ‘킹덤 시즌2’…전 세계 동시 개봉

조만간 게임으로도 만난다 스토리픽 컴투스 ‘킹덤’

 

[갓잇코리아 / 송성호 기자] 전 세계가 기다려왔던 ‘킹덤’ 시즌2가 13일(금) 오후 4시에 공개됐다.

 

‘킹덤’ 시즌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로 촬영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담긴 비하인드 스틸도 함께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킹덤’ 시즌2는 최상의 화질과 음향을 위해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로 제작되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국내 제작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중 최초로 4K HDR 화질까지 구현, 연출자의 의도를 최고의 기술로 담아냈고 시청자는 이야기에 사실감을 더해주는 화면과 영상으로 완벽한 몰입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컴투스는 킹덤 시즌2 개봉에 맞춰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의 주요 게임인 ‘킹덤’의 티저 영상을 13일 공개했다. 스토리픽은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텔링 중심의 콘텐츠 플랫폼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 등 인기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스토리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컴투스는 상반기 중 킹덤 등 10여종의 게임이 탑재된 스토리픽을 출시할 예정이다.

 

스토리게임 ‘킹덤’은 에이스토리가 제작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 콘텐츠다. 컴투스는 이날 넷플릭스가 공개한 ‘킹덤’ 시즌2에 맞춰 스토리게임 ‘킹덤’의 콘텐츠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는 스토리픽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조만간 정식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