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잇] 방송 스위칭 기능 탑재! 프리미엄 품질의 스트림 스위처 'ATEM Mini'

5

첨단 방송 기능을 탑재한 경제적인 멀티 카메라 라이브 프로덕션
TV 품질의 스트림을 원한다면 ‘ATEM Mini Pro’

 

[갓잇코리아 / 송성호 기자]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 등으로 인해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크게 늘어나면서 유튜브, 넷플릭스 등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유튜브 결혼식, 실시간 스트리밍 온라인 독서실 등 라이브 스트리밍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스트리밍을 시도하는 인원이 늘어나면서 관련 기기에 대한 관심도 크게 늘어나고 있는데 높은 퀄리티의 스트리밍을 원하는 경우 ‘ATEM Mini’ 스위처를 주의깊게 확인해보면 좋을 것으로 보인다. ATEM Mini 스위처를 사용하면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이나 스카이프 등을 통한 혁신적인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에 필요한 전문 멀티 카메라 프로덕션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기 때문.

 

특히 다양한 각도의 화면을 송출하고싶은 스트리머에게 딱 알맞는 제품이다. ATEM Mini에 4개의 고화질 비디오 카메라를 연결하여 뛰어난 영상 화질로 실시간 전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프트웨어 없이 바로 라이브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해당 영상을 USB 디스크에 녹화할 수 있다.

 

 

ATEM Mini Pro에는 4개의 HDMI를 입력할 수 있으며 자체적인 크로마키가 가능하다. 또한 12채널 오디오 믹싱 및 PIP(Picture-in-Picture), 내장 비디오 편집기 기본 기능 등이 탑재되어 있다. 더욱 편리한 점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스트리밍 소프트웨어가 있는 경우 웹캠과 같이 취급되어 빠르게 입력장치를 스위칭할 수 있다.

 

예컨대 컴퓨터에 연결하여 파워포인트 슬라이드쇼, 비디오 클립 재생, 웹사이트, 게임 콘솔을 한번에 사용해 필요한 경우 빠르게 스위칭해 스트리밍을 진행할 수 있다. 모든 장면 전환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유튜브, 페이스북, TwitchTV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라이브 스트리밍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