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로드 투 킹덤' 이다희...초밀착 드레스로 눈길

3

‘로드 투 킹덤’ 이다희·장성규, 카리스마 포스터 공개
이다희 “‘로드 투 킹덤’ 출연진, 성장하는 모습 응원하고파”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이다희가 21일 오후 Mnet 새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이다희는 ‘로드 투 킹덤’ 출연진을 응원하고 싶다고 했다.

 

21일 오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엠넷 ‘로드 투 킹덤’ 제작발표회에서 이다희는 프로그램 참여하는 것에 부담감은 없었다며, 오히려 참여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다희는 “(출연진을 보고) 누군지 모를 수 있다. 나조차 이 친구들의 이름을 기억 못하고 그랬는데, 녹화를 하다 보니 호기심이 생기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출연진이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면서 응원해주고 싶었다”라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현장에는 박찬욱 CP, 조욱형 PD, 이병욱 PD, MC 이다희, 장성규, 그룹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가 참석했다.

 

한편 ‘로드 투 킹덤’은 왕좌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첫 번째 관문, ‘킹덤’을 향한 실력파 아이돌의 경연을 그린다.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가 출연하며 오는 30일 오후 8시 처음 방송된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