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잇] 휴이온, 액정 태블릿 Kamvas 13 신규 모델 출시

2

휴이온, 액정 태블릿 Kamvas 13 신규 모델 출시

이든티앤에스 통해 고성능 저비용 모델 앞세워 시장 확대 추진

 

[갓잇코리아 / IT뉴스] 그래픽 태블릿 전문 기업 휴이온(Huion)코리아(지사장 서석건)는 최근 뛰어난 휴대성과 성능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액정 타블렛 제품인 Kamvas 13의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한국에 공식 출시한 Kamvas 13은 Type-C 포트 2개가 포함된 Huion 최초의 액정 타블렛으로 전력 소비가 적어 별도의 전원 공급 없이 노트북에서 직접 전원을 공급받는 것만으로도 작업을 지속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작업 효율성을 높이고 보다 나은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Kamvas 13은 11.8mm의 초슬림 바디와 동시에 무게가 0.98kg에 불과해 실외 드로잉을 위한 휴대성도 충분히 갖춘 제품으로 디지털 펜의 경우 기존의 PenTech 2.0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PenTech 3.0 기술을 적용해 더 민감하고 자연스러운 드로잉 경험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아이디어를 오차 없이 화면에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Huion은 블랙계열의 타블렛 컬러에서 벗어나 바이올렛 퍼플, 코스모 블랙, 미드나잇 그린과 같은 모던하고 감각적인 3가지 컬러의 타블렛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등 제품 디자인에 있어서도 진일보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가장 실용적인 기능과 크기를 지닌 Huion Kamvas 13은 경쟁사에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구매 부담을 최소화해 코로나19 여파로 소비시장이 얼어붙은 상황에서 적극적인 유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판매 전략을 세웠다.

 

휴이온(Huion)코리아 공식 총판 이든티앤에스(대표이사 김연기)는 Kamvas 13을 온라인 쇼핑몰 휴이온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적극적인 고객 친화적 마케팅과 기술 지원 서비스 통해 신규 제품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나겠다는 판매 계획을 밝혔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