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미 더한 '갤럭시 Z플립' 미러골드...'핵인싸템' 될까

1

핵인싸템 될까? ‘갤럭시Z플립’ 미러골드 국내 시장에도 출시
세련미까지 더한 ‘미러골드’…인도 등 특정 국가만 출시하다 국내 출시

 

[갓잇코리아 / 송성호 기자] 삼성전자가 중국·인도 등 해외 일부지역 판매하던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의 미러 골드 색상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색상은 기존 모델처럼 반짝이는 유광 마감을 기본으로 황금색을 입혀 프리미엄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지난 2월11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삼성전자 언팩. 레베카 허스트 삼성전자 영국법인 사장이 ‘미러 골드’ 갤럭시Z플립을 공개하자 객석에선 환호성과 박수가 터졌다.

 

갤럭시 Z 플립 미러 골드 색상은 골드 색상에 세련된 감각을 더해 우아한 프리미엄을 표현했다. 이번 색상 추가로 국내 출시되는 갤럭시 Z 플립은 미러 퍼플, 미러 블랙, 미러 골드까지 총 3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갤럭시Z플립 미러 골드 색상은 그동안 중국과 인도 등 특정 국가에서만 판매됐다. 앞서 지난 2월 언팩 행사 당시 ‘미러 골드’ 색상은 다른 두 색상과 달리 공개 때 객석에서 뜨거운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참석자들은 “일부 국가에서만 출시한다”는 발표에 아쉬움을 표했다.

 

당시 갤럭시Z플립의 디자인 주역인 김태중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디자인팀 상무는 이같은 반응에 대해 “특정 지역에서만 출시하려 했지만 (출시지역을)확장할 지도 면밀히 검토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20·30 밀레니얼 세대와 여성층을 겨냥한 갤럭시Z 플립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타깃 소비자를 중심으로 폰 케이스, 스티커, 액세서리 등을 이용한 갤럭시Z 플립 꾸미기 열풍이 벌어지기도 해 미러골드 색상이 ‘핵인싸 템’이 될 가능성이 예측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은 새로운 폼팩터뿐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라며 “정밀한 공법과 유려한 글래스 마감을 통해 과감하면서도 섬세한 빛을 담은 스타일을 완성했다”라고 강조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