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식어가 필요없는 비주얼...'수지'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매력

2

 

수식어가 필요없는 비주얼...'수지'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매력

수지, 데님 화보…청청 패션 완벽 소화
‘익살→청순→러블리’ 여신의 3단 매력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사랑스러운 미모를 자랑했다.

 

‘숲 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21일 “올 가을, 겨울은 수지처럼. 스타트업 달미의 이중생활, 광고 촬영 현장 보며 주말 기다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수지는 후드를 뒤집어쓴 채 입술을 내밀며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노란 체크무늬 니트에 검은 모자, 플리스 후드티셔츠, 얇은 목폴라 티셔츠에 니트 원피스 등 수지는 다양한 의상도 수지만의 매력을 담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또 이번화보에서는 최근 핫한 데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와이드 팬츠의 다양한 변신을 엿볼 수 있다. 수지는 핀턱 주름과 벨티드 장식 등의 포인트 디테일 뿐만 아니라 익스트림 와이드부터 세미 붓컷 까지 다양한 핏을 선보여 특히 눈길을 끌었다.

 

한편, 수지는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 서달미 역으로 출연 중이며, 최근 소아함 환자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24일에는 자신의 인스타 그램을 통해 ‘스타트업’ 촬영장에서 셀카를 남기는 모습을 남기기도 했다.

 

수식어가 필요없는 비주얼...'수지'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매력 수식어가 필요없는 비주얼...'수지'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매력수식어가 필요없는 비주얼...'수지'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매력[사진제공 – 숲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