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팬'과 결혼으로 화제된 유명여캠 '혼전임신' → '결혼소감'...BJ고은

2

BJ고은 인스타그램 출처

‘열혈팬’과 결혼 앞둔 BJ 고은, 임신 사실 공개…”내년 봄 출산 예정”
“기다려도 안오던 날이 갑자기”…BJ고은 결혼 소감 남겨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 일반인 열현팬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던 BJ 고은이 결혼 후 소감을 밝혔다. 지난 3일 오후 4시께 BJ 고은은 아프리카TV 방송국에 ‘오랜만이에요’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시했다.

 

그는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올 한 해 개인적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라며 “그중 가장 좋은 소식은 아무래도 8월 중순쯤 아기 소식을 알게 된 것”이라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BJ고은 인스타그램 출처
BJ고은 인스타그램 출처

오늘 28일 BJ 고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다려도 안오던 날이 갑자기 성큼성큼 다가온 느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갑작스럽게 코로나가 크게 확산돼서 식 코앞에 두고 어제까진 너무 우울했는데”라며 “상황이 이래서 몇몇 분들 너무 미안해하셔서 저도 맘이 너무 안 좋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축하 인사도 너무 많이 받고 행복하게 갑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고은과 그의 남편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두사람의 남다른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고은은 7월에 진행한 생방송에서 열혈팬과의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고 이후 혼전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