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까지 시리면 서럽지(?)..'카카오 스틱형 손난로'

3

 한손에 딱 들어가는 충전식 '카카오 프렌즈 윈터 에디션 스틱형 손난로&보조배터리'

손 끝이 시린 겨울..한손에 딱 들어가는 충전식 ‘카카오 손난로’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가능한데 귀엽기 까지하네? 이거 완전 X이득?

 

[갓잇코리아 / 송성호 기자] 어느덧 칼바람이 옷깃을 스며드는 겨울이 다가 왔다. 점점더 추워지면 집안에만 있고 싶어진다. 하지만 그게 가능한 사람이 얼마나 될까? 일반적으로 매일 출근을 해야하고, 학교도 가야하는 우리이기 때문에 겨울에도 외출은 필수!

 

이때 챙겨나가면 좋은 아이템이 있다. 바로 휴대용 손난로. 예전부터 손난로는 다양하게 사용해왔다. 특히 일회용 손난로는 일반인 보다 더 춥게 느껴지는(?) 군인들의 필수품이기도 했다. 하지만 온도 조절이 되지않고 사용후 버려야하는 단점 등이 많이 있다.

 

기존의 손난로의 단점! 뭔가 2% 부족한 경우가 많다
기존의 손난로의 단점! 뭔가 2% 부족한 경우가 많다

기존의 휴대용 손난로는 한손에 들어와도 뭔가 2% 부족한 느낌을 많이 받는다. 예컨대 양쪽 면에만 따뜻하다보니 측면에는 차가워 뭔가 따뜻한데 차가운 이상한 느낌을 받는다. 오늘 소개할 위드아이의 ‘카카오 손난로’는 우선 한손에 딱 들어와 그립감이 우수하다.

 

거기에 손난로가 필요없는 봄이나 여름에는 보조 배터리로 사용하면 되니 활용도가 더 높다는 장점도 있다. 여기에 귀여운 카카오 캐릭터로 디자인 되어 있다보니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안성 맞춤이다. 여러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카카오 손난로’ 어떤 특징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을까?

 

안그래도 추운 겨울 손까지 시려우면 서럽지 귀여운 카카오 손난로
안그래도 추운 겨울 손까지 시려우면 서럽지 귀여운 카카오 손난로

 


■ 한손에 딱 잡히는 그립감


 

‘카카오 프렌즈 윈터 에디션 스틱형 손난로&보조배터리’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그립감이다. 추운 겨울 함께할 남자친구&여자친구가 없다면(?)…이 제품이 딱이다!

 

한손에 딱 감겨 온기가 그대로 손에 전해진다. (물론 시린 마음까진 온기가 채워지진…않… 아니다. 귀여운 카카오 친구들이 웃게 해줄테니 약간은 채워 줄 것으로 믿는다) 온도가 양쪽 면이 아닌 360도 골고루 퍼지는 형식으로 더욱 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 정품 카카오 캐릭터! 귀여움은 덤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캐릭터 손난로는 디자인을 아기자기 하면서도 소지하기 쉬운 인체 공학적인 한 손 그립형 만들어져 기존의 사각 손난로와 차별화를 두었다. 인테리어 용품으로 손색이 없을 만큼 디테일도 신경 써서 제작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손난로는 겨울에만? 아니 봄,여름,가을에는 보조배터리로


 

겨울에만 사용하고 던져놔서 다시 사용하려보면 어딘가로 사라져 있는 손난로! '카카오 에디션'은 1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겨울에만 사용하고 던져놔서 다시 사용하려보면 어딘가로 사라져 있는 손난로! ‘카카오 에디션’은 1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직접 보면 생각보다 크기가 크지 않은데 배터리는 5,000mAh 대용량이 탑재되었다. L단계에서 최대 5시간 까지 연속 사용 가능한 정도. 실제로 5시간동안 계속해서 외부에 있는 경우가 많지 않기 때문에 사용시간은 당연히 더욱 길어진다.

 

겨울철 필수 준비 물인 카카오프렌즈 손 난로 보조배터리는 스마트 안전 설계 되어 2단계 온도 조절을 통해서 취향에 맞게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보조 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하여 최신 휴대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과 휴대용 게임기까지 충전을 할 수 있으며, 겨울이 아닌 다른 계절에도 활용할 수 있다.

 

 

더블유아이 제품을 사용해봤다면 이미 알고 있겠지만 제품 퀄리티가 매우 우수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디자인은 물론 활용도까지 다양하게 고민해서 제작한 것으로 보인다. 올겨울에는 정품 카카오프렌즈 윈터 에디션 손난로 & 배터리 하나 어떨까? 슬기로운 겨울생활을 위한 잇템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