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아이 '갤럭시 버즈 펭수 NFC 스마트 케이스' 출시

2

더블유아이 카카오프렌즈 버즈 2021년형 스마트 NFC 케이스
귀여운 펭수 팬이라면 집중! 놓치면 후회할 아이템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 IP 라이선스 전문 기업 더블유아이가 2021년 새해 첫 신제품을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 버즈(라이브 , 플러스) 스마트 케이스를 한정판 테마가 담긴 NFC 장착하여 출시를 하기로 밝혔다.

 

신제품 ( 버즈 라이브, 플러스) 스마트 케이스의 특징은 스마트 폰의 NFC 터치하여 손쉽게 테마를 설치할 수 있으며, 움직이는 잠금 화면과 다양한 아이콘 디자인, 충전 화면, 통화, 문자 등 귀엽고 입체감 있는 3D 테마로 구성된다.

 

이번 스마트 케이스 시리즈는 강한 충격에도 보호될 뿐만 아니라 키링이 포함되어 있어 생활 속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제품에 선보이는 테마의 경우 라이선스 전문 기업인 더블유아이가 직접 테마를 디자인하여 수준 높은 퀄리티의 한정판 테마가 제공된다. 기존 버즈 케이스와는 차별화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펭수 NFC 버즈 플러스 케이스 / 더블유아이 위드샵 갈무리
펭수 NFC 버즈 플러스 케이스 / 더블유아이 위드샵 갈무리

더블유아이 관계자는 “이번 버즈 스마트 케이스 시리즈에는 스마트폰 근거리 통신 기술인 NFC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며, 자이언트 펭TV 라이선스 시장에서 펭수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잘 표현한 한정판 테마를 NFC 터치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 밝혔다.

NFC는 근거리 무선통신기술을 말하는 것으로서 10cm 이내 거리에서 정보를 인식하고휴대폰의 보안 기능을 담당하는 유심(USIM) 칩과 연결하면 모바일 결제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어 차세대 스마트폰의 핵심 기술로 급부상하며 각광받고 있는 통신 기술이다

 

펭수 3D 테마 버즈 라이브버즈 플러스 케이스는 2종으로 더블유아이의 자사몰인 ‘위드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