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가방 속 필수품! 더블유아이 '펭수 헤어롤' 출시! 물건이네?

1

펭수 헤어롤 물건이네

크리에이터 펭수 뷰티 제품에 재현! 펭수 팬 사로잡는다
충전식 온열 헤어롤 볼륨감은 UP! 귀여운 디자인으로 눈길도 가네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 IP(지식재산권) 라이선스 전문 기업 더블유아이가 자이언트펭TV 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뷰티 제품에 그대로 재현해 펭수 팬들을 사로잡는다.

 

이미 패션 아이템이 된 헤어롤! 더블유아이의 2021 펭수 헤어롤은 USB 충전식 온열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헤어 스타일링을 마무리 할 수 있다. 특히, 바쁜 아침 귀여운 펭수 아이템으로 스타일도 살리고 헤어 정리까지 가능하니 아침이 즐거워질(?) 예정이다.

 

WI의 ‘펭수 헤어롤’은 USB 충전식 온열 제품으로 헤어의 웨이브나 볼륨감을 빠르게 만들 수 있게 도와준다. ‘펭수 헤어롤’ 최대온도는 50도로 현대여성들의 바쁜 아침을 도와줄 예정이다. 특히, 과열시 자동으로 전원이 OFF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사이즈도 가장 인기 있는 두가지로 출시된다.

 

출시되는 사이즈를 살펴보면 요즘 여성들이 제일 많이 쓰는 40mm와 48mm 크기로 자연스러운 웨이브와 굵은 볼륨감을 만들 수 있는 점이 특징, 가방에 파우치 없이 넣어 다녀도 먼지가 잘 안 묻는 소재로 항상 청결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WI 관계자는 “이제는 헤어롤도 ‘패션’이다’며, “앞머리를 ‘헤어롤’로 말고있는 여성들을 많이 볼 수 있는 요즘, ‘헤어롤’은 이미 우리에게 익숙하고 친숙한 ‘패션 아이템’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펭수 헤어롤은 USB 간단한 전원 연결 방식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게 만들었다는 것이 이 제품의 강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WI의 '펭수 헤어롤'은 오늘 3시부터 위메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WI의 ‘펭수 헤어롤’은 오늘 3시부터 위메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