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폴드2 · 플립5G 투고 서비스 확대! 삼성전자 폴더블 확대 시동거나

2

갤럭시 Z 폴드2·Z 플립 5G 대상 갤럭시 To Go 서비스 운영
4월 30일까지 전국 63개 주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신청 가능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 삼성전자는 2021년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21 출시 후 진행한 ‘갤럭시 투고(Galaxy To Go)’ 서비스가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면서 폴더블폰 대중화를 위해 삼성전자는 ‘갤럭시Z 폴드2’와 ‘갤럭시Z 플립 5G’ 제품도 3일간 내 폰처럼 사용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 폴더블 서비스 이용 희망자는 이날부터 내달 30일까지 전국 63개 주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서울 잠실 롯데 애비뉴엘 왕관광장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를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단, 갤럭시 스튜디오는 이달 14일까지 운영된다.

 

갤럭시 To Go 서비스 이용자는 체험 기간 중 발신되는 팝업 메시지를 통해 해당 기종에 대한 다양한 기능을 안내받을 수 있다. 지난 달 18일부터 업데이트가 진행된 원(One) UI 3.1를 적용해 ‘개체 지우기(AI 지우개)’ 등 ‘갤럭시 S21’ 시리즈에서만 가능했던 혁신 기능도 체험할 수 있다.

 

갤럭시 To Go 서비스 폴더블 시리즈에도 확대
갤럭시 To Go 서비스 폴더블 시리즈에도 확대

현재 삼성전자는 미국에서도 폴더블 스마트폰 관련 마케팅을 진행중이다. 삼성전자 미국법인은 24일(현지시간) 자사 공식 사이트에서 오는 4월1일까지 이 같은 내용의 ‘갤럭시 Z시리즈 구매 후 100일 체험(Buy and try Galaxy Z Series with 100-day tri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애플 역시 이런 마케팅을 쓴 바 있다. 애플은 자체 공식 매장인 애플스토어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에 대해 한 달간 무료 반품을 진행했다. 삼성전자가 이와같은 마케팅을 진행하는 데에는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폴더블폰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해 ‘폴더블폰 대중화’를 꾀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한편,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의 혁신 기능을 일상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해 ‘갤럭시 To Go 서비스’ 적용 범위를 확대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갤럭시 Z 시리즈가 선사하는 새롭고 특별한 일상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갤럭시 Z 폴드2 - 삼성전자 제공
갤럭시 Z 폴드2 – 삼성전자 제공
갤럭시 S21 시리즈 출시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갤럭시 To Go' 서비스
갤럭시 S21 시리즈 출시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갤럭시 To Go’ 서비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