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봄 패션 트렌드는 ‘트위드’ 패션! 깔끔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트위드

트위드 장인(?) 블랙핑크 지수의 패션을 살짝 살펴보자!

 

[갓잇코리아 / 송송이 기자] 어느덧 봄 패션 트렌드로 자리 잡은 티위드(TWEED)는 다양한 원사가 섞여 두 가지 이상의 빛깔을 내는 것이 특징인데요.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해 주는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기도 하죠. 특히 최근 트위드 재킷, 트위드 원피스, 셋업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데뷔전 다양한 활동으로 얼굴을 알린 블랙핑크 지수. 지수는 다양한 트위드 패션을 선보이곤 했는데요. 최근 잇미샤와 함께 봄을 맞이해 ITX지수 에디션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원피스인 줄 알았지만, 알고 보면 탑과 스커트로 이루어진 투피스 디자인으로 블랙핑크 지수 패션처럼 원피스처럼 입기 좋고 또는 위, 아래 따로 활용해 캐주얼한 차림새를 연출할 수도 있죠!

 

 

지수가 입고 나오자 수백만 원대 가격의 원피스가 품절사태가 되는 아이템도 있었죠! 바로 발망(BALMAIN) 체인 트리밍 트위드 드레스입니다. 지수 인스타그램 속에서도 노출이 된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지수가 입어서 그럴까요? 시원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색감도 예쁘고, 몸매를 예쁘게 잡아주는 텐션 감도 좋아 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특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원피스입니다. 가격은 무려 330만 원이라고 하네요.

 

또 하나의 지수 트위드 패션은 LA에서 착용한 MAJE 드레스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몸매를 자랑하는 러블리한 블랙핑크 지수가 착용한 원피스가 눈에 띄었죠. MAJE 마쥬 REVER 원피스 (trompe-l’œil facon tweed)는 2020년 제품으로 당시 가격이 39만원 가량 했습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과 허리선을 살짝 잡아주는 디자인으로 세련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드레스죠. 지수와 아주 잘 어울리는 트위드 패션 이들이네요. 다양한 트위드 아이템을 소화하고 있는 지수 앞으로 어떤 아이템을 선보일지도 관심이 집중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