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잇] <아이맥> 이어 <맥북에어>도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나?

2

 

맥북에어도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IT 팁스터 존 프로서, 렌더링 이미지 공개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 애플이 최근 출시한 아이맥과 동일하게 다채로운 컬러웨이 옵션이 제공되는 맥북을 개발 중이라는 루머가 전해졌다. 애플 전문가 존 프로서는 유튜브를 통해 애플이 여러 컬러웨이의 맥북 에어를 준비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해당 정보는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는 최초의 애플 아이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 분석가에게 수집한 것으로 최근에 파란색 MacBook의 프로토타입을 직접 봤다고 말했다. M2 칩으로 구동되 것으로 볼때 출시될 맥북에어로 추정된다고 언급했다.

 

신형 맥북에어 콘셉트 이미지 / 사진 = 존 프로서 유튜브
신형 맥북에어 콘셉트 이미지 / 사진 = 존 프로서 유튜브

존 프로서는 해당 맥북 에어의 출시 일정에 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과거 <블룸버그>는 2021년 하반기 중 새로운 맥북 에어가 출시되리라 전망한 바 있다. 다만, 당시 <블룸버그>는 컬러웨이 옵션에 관한 내용은 기재되지 않았다.

 

애플은 아이팟과 아이폰12 시리즈, 아이맥 24형 모델에서 이미 다양한 색을 사용하고 있다. 다음이 맥북이 될 것이라는 게 대다수의 전망이다. 또한, 올해 말 또는 2022년 출시가 유력한 새 맥북은 M1X 또는 M2 칩이 탑재될 전망이다. 애플 정보 분석 전문가 밍치궈 애널리스트는 최신 보고서에서 애플의 2022년 미니LED 디스플레이 탑재 맥북에어 출시 가능성을 제기했다.

 

애플이 공개한 다채로운 색상의 아이맥
애플이 공개한 다채로운 색상의 아이맥

한편, 애플은 작년 10월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로즈골드, 그린, 스카이 블루 등 다양한 색상을 지닌 아이패드 에어를 출시했으며, 지난달 아이맥에도 블루, 그린, 핑크, 실버, 옐로우, 오렌지, 퍼플 등 일곱 가지 색상을 적용해 출시했다.

 

맥북도 이렇게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나? 존 프로서 제공
맥북도 이렇게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나? 존 프로서 제공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