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잇] '꼬북좌' 유정 담긴 '꼬북칩 한정판 패키지' 드디어 출시

1

 

오리온, 브레이브걸스 유정 ‘꼬북칩’ 한정 판매
콘스프맛, 초코츄러스맛, 인절미맛 등 제품 특징 살려

 

[갓잇스타일 / 송송이 기자] 10일 오리온이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유정 사진을 넣은 ‘꼬북칩 한정판 패키지’ 3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지난해 9월 출시해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100만 봉을 돌파한 ‘꼬북칩’의 포장지에 유정의 얼굴을 담은 한정판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라고 한 달전부터 밝힌바 있다.

 

유정은 브레이브걸스 팬들 사이에서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에 등장하는 캐릭터 ‘꼬부기’를 닮았다는 이유로 ‘꼬북좌’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팬들은 오리온에 “유정을 꼬북칩 모델로 발탁해 달라”고 요청하며 일부는 오리온 주식을 대량으로 사들이기도 했다.

 

이후 유정의 꼬북칩 모델 발탁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유정의 이미지가 들어간 한정판 패키지에 관한 문의가 줄을 잇는 등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던 상황에서 드디어 한정판 패키지가 출시된 것이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정의 이미지를 담은 한정판 패키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꼬북칩 모델로서 활약할 유정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리온은 꼬북칩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5월 중순부터 5월말까지 꼬북칩 한정판 패키지를 구매한 뒤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포장지 겉면에 꼬북칩 대신 유정의 이름을 넣어 특별 제작한 ‘유정칩’을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증정한다.

 

꼬북좌 브레이브걸스 유정 / 유정 인스타그램 출처
꼬북좌 브레이브걸스 유정 / 유정 인스타그램 출처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