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신형 폴더블 공개된다!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다음달 11일 공개

3

 

신형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 3’, ‘갤럭시 Z 플립 3’ 등 공개 예정
신형 스마트 시계 및 무선 이어폰까지 공개할 듯 과연?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 삼성전자가 모바일 신제품을 선보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1’ 행사 초청장을 발송했다.

 

삼성전자가 오는 8월11일 신제품 공개 행사인 ‘삼성 갤럭시 언팩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삼성전자는 21일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들에게 언팩 초대장을 발송했다. 이번 언팩 행사에서는 신형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 3’, ‘갤럭시 Z 플립 3’를 비롯해 ‘갤럭시 워치 4’, ‘갤럭시 버즈 2’가 함께 공개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공개될 갤럭시 Z 폴드 3는 이전 모델보다 가격을 대폭 낮춘 1백만 원대에 출시될 것이며,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 최초로 S펜이 제공될 수도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어 더욱 많은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삼성전자는 “모든 일상의 경험을 극대화해주며 모바일 혁신의 다음 장을 열 최신 갤럭시 기기를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행사는 우리 시각으로 밤 11시에 열릴 예정으로, 삼성전자 뉴스룸과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됩니다.

 

지난 2019년 갤럭시폴드를 통해 폴더블 스마트폰을 처음으로 선보인 삼성전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폴더블 스마트폰의 대중화를 노린다. 폴더블 스마트폰은 디스플레이를 접었다 펼 수 있어 휴대하며 대화면을 즐길 수 있다는 차별점을 제시했다.

 

갤럭시Z폴드3는 폴더블 스마트폰 최초로 S펜을 지원하고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UDC)가 적용될 전망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언팩에서 모든 일상의 경험을 극대화 해주며 모바일 혁신의 다음 장을 열 최신 갤럭시 기기가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