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컴 2021 포르자 호라이즌 5 한정판 컨트롤러 & 영상 공개

1

 

포르자 호라이즌 5의 다채로운 레이싱 액션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영상 공개
배드랜즈가 누비는 멕시코 대자연의 다양한 풍경 등장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 마이크로소프트는 11월 9일 출시를 앞둔 오픈월드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5(Forza Horizon 5)’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영상과 커버 카를 게임스컴 2021에서 공개했다. ‘포르자 호라이즌 5 한정판 Xbox 무선 컨트롤러(Forza Horizon 5 Limited Edition Xbox Wireless Controller)’ 출시 소식도 알렸다.

 

게임스컴 2021에서 공개한 포르자 호라이즌 5의 새로운 게임플레이는 도입부 주행 영상으로, 게임을 진행하며 펼쳐질 액션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영상에서는 눈 덮인 활화산 정상을 달리는 ‘2021 포드 브롱코 배드랜즈(Ford Bronco Bandlands)’, 농지를 가로질러 모래 폭풍 속으로 향하는 ‘2020 콜벳 스팅레이’와 나무가 빽빽이 들어선 정글을 세차게 뚫고 나가는 ‘포르쉐 911 데저트 플라이어(Porsche 911 Desert Flyer)’ 등 슈퍼카가 멕시코의 다양한 풍경을 무대로 질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포르자 호라이즌 5의 표지를 장식할 커버 카 소개 영상 또한 공개됐다. 운전 모드를 변경해 트랙과 도로는 물론, 골목을 오가며 이전에 없던 새로운 방식의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함께 커버 카로 선정된 2021 포드 브롱코 배드랜즈는 멕시코의 광활한 대지를 탐험하며 정글과 사막을 가로지르는 오프로드 레이싱에 최적화된 차량이다.

 

포르자 호라이즌5 캡쳐화면
포르자 호라이즌5 캡쳐화면

두 대의 커버 카를 비롯하여 게임에 등장하는 여러 슈퍼카는 더욱 강력해진 Xbox Series X|S 콘솔의 성능을 바탕으로 더욱 사실적인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기대작 포르자 호라이즌 5 출시와 함께 새로운 무선 컨트롤러도 소개했다.

 

게임 속 호라이즌 페스티벌에서 터지는 폭죽에 영감을 얻은 포르자 호라이즌 5 한정판 Xbox 무선 컨트롤러는 최초로 투명한 노란색 커버로 마감되어 내장된 커스텀 색상의 럼블 모터의 움직임은 물론 Xbox 버튼에 점멸되는 불빛도 확인 가능하다.

 

트리거와 범퍼에는 텍스처 그립이 적용됐으며 후면과 측면에는 퍼포먼스 카의 운전대에서 착안한 도트 패턴의 그립이 적용됐다. 아울러, 컨트롤러 구매 시 포르자 에디션 차량과 치장용 아이템, 승리 감정표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전용 DLC가 함께 제공된다.

 

포르자 호라이즌 5는 출시되는 동시 Xbox Game Pass 라이브러리에 추가될 예정이며, Xbox Game Pass 구독자는 게임의 스탠다드 버전을 바로 즐겨 볼 수 있다. 추가로 프리미엄 애드온(add-ons) 번들 구매 시, 프리미엄 버전에 포함된 모든 DLC를 비롯해 출시일보다 앞선 11월 5일부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얼리 엑세스 이용권이 제공된다.

 

포르자 호라이즌 5 한정판 컨트롤러 & 영상 공개
포르자 호라이즌 5 한정판 컨트롤러 & 영상 공개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