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잇템] LG전자 몰입감 극대화! LG전자 울트라기어 게이밍 스피커

2

 

별도 헤드셋 장비 없이도 상대방과 대화하며 팀플레이 가능
색다른 게이밍 스피커로 게이머 공략! 몰입감 극대화 음향 기술 적용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 LG전자가 LG 울트라기어 게이밍스피커를 출시하며 게이밍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LG 울트라기어는 고성능 게이밍 기기 브랜드로 승리를 안겨주는 최강의 무기라는 의미를 담았다.

 

LG전자는 2018년 모니터를 시작으로 지난해 노트북에 이어 스피커에도 LG 울트라기어 브랜드를 적용했다. LG 울트라기어 게이밍스피커는 LG전자의 첫 게임 특화 스피커다. LG전자는 2018년 모니터를 시작으로 지난해 노트북에 이어 이번에는 스피커에도 울트라기어 브랜드를 적용했다.

 

LG전자는 게임 사운드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답답한 헤드셋 장비 없이도 내장 마이크를 통해 함께 플레이하는 게이머들과 음성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다. 게임용 스피커 가운데 처음으로 적용된 에코캔슬링 보이스채팅 기술은 주변 소음과 게임 사운드는 줄이고 내 목소리는 키워 상대방이 내 목소리를 더 또렷하게 들을 수 있다.

 

[펀잇템] LG전자 몰입감 극대화! LG전자 울트라기어 게이밍 스피커
[펀잇템] LG전자 몰입감 극대화! LG전자 울트라기어 게이밍 스피커
LG전자가 독자 개발한 3D 게이밍 사운드 기술도 장점이다. 이 기술은 게임에서 나는 다양한 소리의 방향과 크기를 분리한 후 실제 사용자 주변에서 나는 것처럼 입체감 있게 전달해 몰입도를 더 높인다.

 

1인칭슈팅게임(FPS) 모드에서는 가상의 7.1채널 입체 음향을 구현해 상대방의 발소리나 총소리가 나는 위치를 더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실시간전략게임(RTS) 모드에서는 보다 넓은 공간에서 소리가 발생하는 것처럼 소리의 현장감을 키워준다.

 

최고급 오디오 제품에 주로 적용되는 하이파이 쿼드덱을 탑재해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구현한다. 사용자는 전용 앱인 ‘LG XBOOM’을 통해 전문가의 이퀄라이저(EQ) 설정을 다운로드 받아 활용하거나 나만의 사운드 설정을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도 있다.

 

LG전자는 9월 초 한국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주요 시장에 LG 울트라기어 게이밍스피커를 순차 출시한다. 국내 출하가는 54만9000원이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게임에 최적화한 음질과 특화된 다양한 성능을 갖춘 LG 울트라기어 게이밍스피커로 고객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펀잇템] LG전자 몰입감 극대화!  LG전자 울트라기어 게이밍 스피커
[펀잇템] LG전자 몰입감 극대화! LG전자 울트라기어 게이밍 스피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