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찾아온 악마의 게임 풋볼 매니저 2022 공개!

2

 

풋볼 매니저2022, 2021년 11월 9일 출시 예정, 사전 판매 시작
FM22 공개와 함께 스튜디오 디렉터 마일스 제이콥슨이 한국 팬에게 메시지 보내

 

[갓잇코리아 / 조가영 기자] 스포츠 인터렉티브와 SEGA를 대표하는 현실 기반 축구 클럽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인 풋볼 매니저(FM)의 신작, 풋볼 매니저 2022가 11월 9일에 스팀, 에픽 게임즈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출시된다.

 

FM22의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스포츠 인터렉티브는 스튜디오 디렉터 마일스 제이콥슨(Miles Jacobson)은 한국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영상을 시작으로 풋볼 매니저의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소셜 채널의 개설 소식을 알렸다. 앞으로 풋볼 매니저 한국 공식 소셜 채널에서 FM22의 새로운 기능과 소식을 공개할 예정이다.

 

FM22의 출시 일정을 알린 영상은 역경을 이겨내고 극적인 드라마로 성공을 쟁취한 8개의 팀을 조명하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그 중 한 팀으로 K리그 팀 대구 FC가 선정된 것이 눈에 띈다. FM22 공개 영상은 풋볼 매니저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footballmanager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Xbox의 생태계에 꼭 맞춘 FM22 Xbox 에디션 역시 PC/Mac 타이틀과 함께 11월 9일에 출시된다. FM22와 FM22 Xbox 에디션 모두 FM시리즈 사상 최초로 Xbox Game Pass에서 출시 즉시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얼리 액세스는 스팀, 에픽 게임즈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정식 발매일로부터 약 2주 전부터 가능하며, 싱글 플레이 세이브를 정식 게임으로 이어서 진행할 수 있다. 풋볼 매니저2022 모바일(iOS, 안드로이드)도 11월 9일 출시에 맞춰 새 시즌을 준비 중이며, 10월 중에 상세한 기능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 인터렉티브 제공 / 풋폴 매니저 2022
스포츠 인터렉티브 제공 / 풋폴 매니저 2022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