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의견 반영! 고품질 파워 서플라이 맥스엘리트 MAXWELL BARON

1

입출력부에 고품질 캐패시터 적용! 심리적 만족감까지 UP
디자인 등록 출원 2중 통풍구조 적용

 

[갓잇코리아 / 송성호 기자] 시소닉(Seasonic)·맥스웰(MAXWELL) 파워 서플라이 등을 국내시장에 공급하는 맥스엘리트가 파워 서플라이에 대해 국내 마니아들이 희망하던 여러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개발한 파워 서플라이 맥스웰 바론(MAXWELL RARON) 시리즈를 공개했다. 700, 800W 두가지로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MAXWELL BARON 파워서플라이 시리즈는 최대 88% 이상 높은 전력효율을 보장하는 80PLUS BRONZE 인증을 받았다. 또한, 100% 일본산 고품질 캐패시터 적용해 효율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MAXWELL BARON 시리즈는 가성비 높은 80PLUS BRONZE 등급의 제품이다. 이에 더해 입출력부 전체에 일본산 105℃ 캐패시터를 채용해 심리적 만족감 까지 크게 높였다.

 

디자인 등록 출원 2중 통풍구조 적용
디자인 등록 출원 2중 통풍구조 적용

디자인도 변경되었다. 자체적으로 출원한 2중 통풍구조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만족감이 높은 저소음 팬커브를 채택했다. MAXWELL BARON 시리즈는 후면 통풍구를 2중으로 구성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기판에는 상황에 따라 3mm, 4mm 에어홀을 적용해 통풍효과를 극대화했다. 예컨대 내부 기판과 부품을 보호해야 하는 위치는 3mm미만의 작은 홀을 적용했고, 적극적인 통풍을 적용해야하는 상단에는 4mm 에어홀을 적용했다.

 

최근 고성능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가 사용하는 전력량이 더욱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파워서플라이 출력도 중요해졌다. MAXWELL BARON 시리즈는 99% 수준의 높은 12V 가용량을 제공하며, 불과 0.05% 이내로 정밀하게 제어되는 압도적 정확성의 12V를 제공한다.

 

MAXWELL BARON 시리즈는 소음도 크게 줄였다. 70% 출력 구간에도 1,000RPM 이하의 저소음으로 팬을 동작시킨다. 정숙성은 물론 긴 수명을 보장하는 Hydraulic 베어링 팬과 디자인 등록 출원의 2중 통풍 시스템 등을 채택해 효율을 극대화하고 소음까지 낮췄다.

 

높은 성능과 품질, 극도로 낮은 불량율을 자랑하면서도 언제나 매력적인 가격에 출시되었다. 동급파워 대비 넉넉한 7년 무상 AS 등 제품의 품질과 사후지원에 이르기까지 국내 마니아들이 바라던 모든 부분을 제품과 서비스에 담아냈다. 과연 소비자는 어떤 평가를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파워 서플라이 맥스엘리트 MAXWELL BARON
파워 서플라이 맥스엘리트 MAXWELL BARON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