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브까지 RGB 화려하게 빛나는 맥스엘리트 수냉쿨러! MOTHRA ARGB

2

맥스엘리트 홈페이지 출처 RGB 라이팅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일체형 쿨링튜브 채택
마이크로 채널 워터블럭과 38mm 대구경 임펠러의 우수한 성능

 

[갓잇코리아 / 송성호 기자] 시소닉, 맥스웰 파워서플라이를 비롯해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국내 유통하는 맥스엘리트는 쿨링튜브까지 RGB Sync 효과를 지원해 기존대비 더욱더 화려해진 일체형 수냉쿨러 맥스엘리트 모쓰라(MOTHRA) 시리즈를 공개했다.

 

기존의 수냉쿨러는 워터블럭과 라디에이터 팬에만 RGB 효과를 적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기존에는 냉각수가 이동하는 쿨링 큐브는 별 다른 조명효과가 없어 일반 공랭쿨러와 비교할때 상대적으로 고가인 수냉쿨러임에도 불구하고 튜닝효과를 크게 느끼지 못했다.

 

맥스엘리트 MOTHRA 시리즈는 수냉쿨러 튜브 외부에 ARGB 효과를 구현하는 EPDM튜브를 이중으로 구성해 쿨링튜브에도 RGB Sync를 적용했다. 이를통해 화려한 튜닝효과를 경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성능은 기본 화려함까지! MOTHRA ARGB 수냉쿨러


 

맥스엘리트 MOTHRA ARGB는 360mm 라디에이터가 적용된 ‘MOTHRA MT-360’과 240mm 라디에이터가 적용된 ‘MOTHRA MT-240’ 2종으로 구성됬다. MOTHRA 시리즈는 어느 각도에서도 균일한 광량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워터블럭이 적용되었다. 누수 방지를 위한 Anti-Bending Design 기술의 고밀도 압축 이중 쿨링튜브가 적용되어 안정성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쿨러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성능에서도 매우 우수한 특성을 자랑한다. 맥스엘리트 MOTHRA 시리즈의 워터블럭은 마이크로 채널 미세가공으로 냉각수의의 접촉 면적을 극대화 시켰다. 최근 프로세서가 커지고 있는 추세에 따라 충분한 면적의 구리 기반 워터 블럭을 제공한다.

 

38mm 대구경 임펠러를 적용해 쿨링효과를 극대화했다. 20mm 두께의 라디에이터는 20FPI 간격의 루버핀을 채용하여 풍절음을 최소화하고 더욱 빠르게 열을 발산한다. 하드웨어 성능이 상향평준화됨에 따라 미적인 요소를 추가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는데 맥스앨리트 MOTHRA 시리즈는 완벽한 튜닝 효과를 느낄 수 있다.

 

 

 


■ 5년 무상 AS 기간 제공 등 제공 만족감 극대화


 

수냉쿨러를 사용하면 혹시나 냉각수가 누수되지 않을까 고민을 할 수 있다. 하지만, 맥스엘리트 모쓰라(MOTHRA) 시리즈는 이중 쿨링 튜브가 적용되어 상당한 수준까지 튜브가 휘어도 꺾이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5년의 넉넉한 무상 AS기간은 물론 정상 사용 중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보상을 위해 생산물책임보험에 가입,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포인트 중 하나이다. 이밖에 우수한 성능으로 최근 많은 마니아의 선택을 받고 있는 할른지예 HY883 2g 써멀 컴파운드를 함께 제공해 소소한 부분까지 안정적인 사용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만족감을 극대화 한다는 방침이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화려함을 갈망하는 마니아의 만족을 위해 튜닝효과를 극한으로 끌어올린 제품이 바로 맥스엘리트 MOTHRA 시리즈”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단지 화려함 뿐만 아니라 우수한 성능, 탄탄한 AS, 만일에 대비한 안정적인 보험까지 모든 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수냉 솔루션이 될 것”이라 MOTHRA 시리즈를 설명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