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A10 2세대 신제품 출시! 새로운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 인상적

2

고품질 음향과 마이크를 탑재한 로지텍 아스트로 게이밍 ‘아스트로  A10 2세대’

재활용 플라스틱을 35%나 사용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

 

[갓잇코리아 / 한혜준 기자] 로지텍에서 게에밍 헤드셋 ‘아스트로 A10’ 신제품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 아스트로 게이밍은 로지텍 산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브랜드이다. 아스트로 게이밍은 윈도우와 맥 OS는 물론이고, 플레이스테이션과 XBOX시리즈, 닌텐도 스위치 등 멀티 플랫폼에 최적화된 게이밍 기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 ‘아스트로 A10 2세대’는 지난 17년 출시한 헤드셋 ‘아스트로 A10’의 후속작으로, 다양한 컬러와 사운드를 품질을 향상시켜 출시했다. 로지텍에서 자체적으로 튜닝한 32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상대 플레이어의 미세한 소리를 놓치지 않고 정확하게 들려준다. 또한 제품에 포함된 6mm 단방향 플립 음소거 마이크를 통해 깨끗한 품질의 음성 대화가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탈착식 컨트롤러를 이용하면 볼륨 컨트롤이 쉽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은 편안하고, 안정적이며 내구성까지 갖췄다. 이전 세대 346g에 비해 246g으로 줄어든 무게는 온종일 착용해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또한 소비자의 다양한 머리 사이즈를 고려한 밴드 패드와 메모리 폼 이어 패드 구성은 착용감을 한층 높인다. 패드 부품들은 모두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어 패드가 오염되거나 마모 되더라도 큰 걱정이 없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 민트, 라일락 5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지를 넓히고자 노력했다. 또한, 최근 IT업계 트렌드인 ‘지속 가능성’에도 신경 썼는데, 환경 보호를 위해 제품에 사용된 플라스틱 중 35%를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제작해 탄소 중립 인증을 받았고, 미국 산림관리협의회(FSC)로부터 인증된 종이 박스를 사용했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게이밍 헤드셋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스트로 게이밍의 A10 헤드셋이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2세대 제품으로 재탄생했다”며 “아스트로 A10 2세대와 함께 편안하고 생생한 사운드의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보는 것을 바란다”고 밝혔다.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 출처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 출처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 출처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 출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 출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 출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