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스오븐 · 컴오브 등 핫플레이스 성수동에 새로 생긴 신상 공간 4!

1

테디스오븐 · 컴오브 · 로와이드 등 핫플레이스 성수동에 새로 생긴 신상 공간 4! 1

[갓잇코리아 / 장예은 에디터] 핫플레스 성수동에 새로 생긴 따끈따끈한 신상 공간 네 곳을 소개한다. 소금빵이 맛있기로 유명한 로와이드 카페부터 프랑스 가정식 디저트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까지. 맛도 좋고 인테리어도 예쁜 공간들을 만나 보자.

 

서울숲 2길 43에 위치한 테디스오븐은 프랑스 가정식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공간, ‘테디스오븐’이 성수동에 자리를 잡았다. 프랑스 가정식 디저트인 ‘키쉬’와 ‘파블로바’ 전문점인 테디스오븐은 연노랑색의 페인트가 칠해져 있는 산뜻한 분위기의 카페다. 성큼 봄이 다가온 지금 방문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공간.

 

1층과 2층, 그리고 정원과 테라스,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는 여유로운 크기의 공간이다. 테디스오븐은 애견동반카페로 1층을 제외한 공간에서 반려견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사랑하는 반려견과 봄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테디스오븐으로 향하면 된다.

 

로와이드
로와이드

서울숲에 문을 연 카페 ‘로와이드’는 오픈과 동시에 성수동을 대표하는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맛집이다. 성수 핫플레이스로 등극할 수 있었던 요인은 바로 한 번 먹으면 잊을 수 없다는 로와이드의 ‘소금빵’.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소금빵에 손수 만든 레몬 딜 버터를 더해 다른 곳에서 먹는 소금빵보다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테디스오븐
테디스오븐

프랑스 가정식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공간, ‘테디스오븐’이 성수동에 자리를 잡았다. 프랑스 가정식 디저트인 ‘키쉬’와 ‘파블로바’ 전문점인 테디스오븐은 연노랑색의 페인트가 칠해져 있는 산뜻한 분위기의 카페다. 성큼 봄이 다가온 지금 방문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공간. 1층과 2층, 그리고 정원과 테라스,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는 여유로운 크기의 공간이다.

 

컴오프
컴오프

송리단길 본점에 이어 성수동에 오픈한 카페 ‘컴오프’를 소개한다. 오랜 시간 머무르며 공간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끼고 싶은 카페 컴오프는 다름 아닌 ‘펌킨 파이’가 맛있기로 유명하다. 맛집이 즐비한 성수에서 식사를 마친 후 맛좋은 디저트를 먹으며 수다를 떨기 위한 공간을 찾고 있다면 주저 말고 컴오프로 향할 것.

 

유즈풀 아뜰리에
유즈풀 아뜰리에

댓글
자동등록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