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2와 포켓몬스터의 만남! 포켓몬 몬스터볼 형상이 그대로!

2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포켓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 한정 판매
몬스터볼 은근히 끌리네? 한정판 13만 4천원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를 오늘(20일) 오전 10시부터 한정 판매했다. 하지만 판매를 시작한지 몇 분만에 접속이 어려워지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는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핵심 아이템인 ‘몬스터볼’을 모티브로 제작한 버즈2 커버와 포켓몬 스티커로 구성됐다. 포켓몬 커버는 몬스터볼 형상이 그대로 구현되었으며 원형이지만 무게중심을 고려한 설계로 안정적인 균형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커버에 포함된 포켓몬 스티커는 총 11종의 포켓몬 중 랜덤으로 1종이 제공된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 버즈2’는 최근 오닉스 색상까지 새로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소리의 방향을 찾아내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360 오디오’와 울트라 와이드밴드 기술을 활용해 분실된 버즈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스마트싱스 파인드’ 등이 적용됐다.

 

갤럭시 버즈2와 포켓몬스터의 만남
갤럭시 버즈2와 포켓몬스터의 만남
갤럭시 버즈2와 포켓몬스터의 만남
갤럭시 버즈2와 포켓몬스터의 만남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패키지’는 MZ세대들에게 일상 속에서도 ‘포켓몬스터’와 함께 하는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신선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Z세대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몬스터볼 형상을 그대로 재현한 고퀄리티 포켓몬 케이스로 버즈2를 꺼낼 때마다 포켓몬스터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포켓몬 몬스터볼 한정에디션. 지난 25일에 출시한 갤럭시Z플립3 포켓몬 에디션도 온라인 판매 5분만에 매진되었다. 이번 포켓몬 ㅇ에디션도 몇 분만에 매진된 것으로 보인다. 포켓몬 열풍은 언제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갤럭시 버즈2와 포켓몬스터의 만남
갤럭시 버즈2와 포켓몬스터의 만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