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사로잡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로지텍 블루 예티 X 무직타이거

0

 

[가시 핵심 요약]
MZ세대 사로잡는 콜라보레이션 IT 제품까지! 화제성, 소장가치까지
로지텍 블루 예티 X 무직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
게임 · 방송 모두 활용 가능한 로즈텍 블루 예티 마우스에 감성까지 더해

 

[갓잇코리아 / 송성호 기자] 최근 롤,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를 포함해 다양한 RPG 게임도 전쟁이 포함되면서 음성 채팅은 필수다. 대표적으로 디스코드 등을 활용해 팀 전략을 만들고 수행한다. 사실 일일이 채팅으로 할 수도 있지만 너무 번거롭다보니 대부분 음성을 활용한다. 또한, 유튜브 등 방송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 영상을 제작하거나 방송을 하려는 경우에도 마이크가 필수품이다.

 

일반적으로 2~3만원대 헤드셋에 포함된 마이크를 사용하거나 저렴한 마이크를 구매해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음성을 주로 활용하다 보면 주변에서 “마이크 안 바꾸니?”라는 소리를 꼭 듣게 된다. 영상을 제작하는 경우에는 더 심하게 체감할 수 있다. 영상은 잘 찍었지만 사운드가 거슬려 편집한 영상을 날릴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 소개할 로지텍 블루 예티 나노(Blue Yeti Nano)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블루 예티와 무직타이거가 콜라보해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르고 있는 MZ 세대를 사로잡음과 동시에 퀄리티 높은 사운드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 로지텍 블루 예티 X 무직타이거! 어프어프


 

로지텍 블루 예티 X 무직타이거! 어프어프
로지텍 블루 예티 X 무직타이거! 어프어프

로지텍 콜라보레이션 로지텍 블루 예티(BLUE YETI)는 스튜디오급 레코딩 퀄리티와 다양한 상황의 스트리밍에 적합하다. 고성능 대비 높은 가성비와 뛰어난 디자인으로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라이브 스트리머, 뮤지션, 음향 전문가, 유튜버 등 다양한 직업군에서 애용하는 마이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능을 100% 활용하기 위해 전용 소프트웨어인 로지텍 Blue VOICE를 설치하면 해당 App을 통해 세밀한 값을 확인하거나, 소프트 펌웨어 등 보다 디테일한 조정이 가능하다. 간단한 USB 연결 만으로 바로 사용 가능하며, 녹음 및 스트리밍 및 온라인 회의, 팟캐스트, ASMR 등 다양한 사운드 환경에 알맞은 픽업 패턴 설정을 통해 보다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프로급 음질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다.

 

무직타이거 콜라보의 경우 예티 USB 마이크에 무지 노트, 볼펜, 마이크 폼 커버, 스티커 2종, 데스크매트 구성으로 어프어프 콜라보의 경우 예티 USB 마이크, 마이크 팝필터, 파우치, 그립톡과 스티커 등 알찬 패키지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패키지부터 상당히 매력적인 모습니다.

 

로지텍 블루 예티 X 무직타이거! 어프어프
로지텍 블루 예티 X 무직타이거! 어프어프

 


■ 유튜버 지지를 받는 로지텍 블루 예티 X(BLUE YETI X)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불호 갈리지 않는 디자인이 특징인 로지텍 블루 예티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불호 갈리지 않는 디자인이 특징인 로지텍 블루 예티

스트리머와 전문적인 콘텐츠를 생산을 위해 디자인된 USB 마이크 로지텍 블루 예티 X(BLUE YETI X)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원하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손쉽게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4개의 픽업 패턴을 지원하며 전용 소프트웨어 G HUB와 Blue VO!CE로 프리셋 활용은 물론 스튜디오급 사운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지원한다.

 

단일 지향성 모드는 마이크 전방에서 오는 사운드는 유튜브나 트위치 같은 1인 방송 스트리밍에 적합하게 되어 있습니다. 무지향성 모드는 전방향의 사운드를 균등하게 수음하기 때문에 공연이나 회의, 게스트와 함께하는 방송 등 여러 사람이 함께하는 환경에 적합합니다.

 

기존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BLUE YETI)가 지닌 레트로 감성, 디자인의 정체성을 최대한 유지하며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지문과 유분이 잘 묻지 않는 매트한 표면을 가지고 있다. 메탈 소재의 하우징을 통해 더욱 견고하며 한층 더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불호 갈리지 않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