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폐지된 위믹스 글로벌 거래소 통해 살길 찾는다! 위믹스 비트마트 상장

2

글로벌 통해 살길찾는 위믹스!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마트’에 상장
업비트 등 상장폐지 후 지닥 이어 두번째 신규 상장

 

[갓잇코리아 / 심영랑 기자] 가상자산 위믹스 코인을 글로벌 거래소 ‘비트마트’를 통해 거래할 수 있게 됐다. 위메이드는 자사 암호화폐 위믹스가 미국 글로벌 가상자산거래소 비트마트에 상장됐다고 밝혔다. 비트마트에서 위믹스 거래는 18일 오전 4시(현지시간)부터 가능하다.

 

글로벌 가상자산 정보 사이트 코인게코에 따르면 비트마트는 거래 규모로 글로벌 10위에 해당하는 대형 거래소다. 일일 거래량은 8억6000만 달러에 이른다. 아마존, 엑센추어, 텐센트, 알리바바 등 글로벌 기술 회사 출신들이 설립했으며, 현재, 180개국에서 900만 명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트마트 거래소에는 위믹스3.0 메인넷 기반의 위믹스 코인이 상장된다. 거래쌍은 WEMIX/USDT(테더)로, 입금은 이날 정오부터 가능하다. 거래는 다음 날인 18일 정오부터 가능하며, 출금은 거래 개시 1시간 뒤인 18일 오후 1시부터 가능해질 예정이다. 비트마트 상장으로 위믹스는 국내 원화 지원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일제히 거래지원 종료된 이후 처음으로 대형 글로벌 거래소 상장에 성공했다.

 

위메이드는 국내 거래소에서 위믹스가 투자유의종목으로 지정된 이후부터 꾸준히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타진해 왔다. 위메이드는 “위믹스 플레이는 누적 가입자 약 900만 명을 보유한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라면서, “올해는 라인업 확보에 박차를 가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통해 살길찾는 위믹스!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마트'에 상장
글로벌 통해 살길찾는 위믹스!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마트’에 상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