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스파이더맨 날 기념 스파이더맨 컬렉션! 에어팟맥스 케이스 관심
마블과 협업 ‘스파이더맨’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컬렉션 출시
스파이더맨 & 베놈 테마 에어팟 맥스 케이스 출시
[갓잇코리아 / 김지혜 기자] 케이스티파이가 <스파이더맨>과 <베놈>의 디자인을 활용한 애플 에어팟 맥스 케이스를 출시했다. 케이스는 8월 1일 ‘스파이더맨의 날’을 기념해 제작됐다. 또한, 마블과 협업해 스파이더맨을 조명한 첫 한정판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도 출시되었다.
스파이더맨에서 영감받은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시그니처 제품인 임팩트, 울트라 임팩트, 미러, 클리어와 바운스 케이스로 만나볼 수 있다. 보호력은 제품과 소재에 따라 상이하며 지원되는 스마트폰 기기로는 최신 아이폰, 삼성 플래그십 시리즈와 구글 픽셀이 포함됐다. 컬렉션 디자인은 총 10가지다. 스파이더맨 마스크 케이스와 스파이더맨 슈트 케이스가 대표적이다.

스파이더맨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에는 마블 캐릭터 베놈을 모티브로 삼은 베놈 마스크 케이스와 베놈 슈트 케이스도 추가해 매력을 더했다. 컬렉션에는 애플사 에어팟 시리즈, 에어팟 맥스, 에어태그, 애플워치, 맥북·아이패드를 지원하는 각종 테크 액세서리가 포함된다. 무선 충전기와 맥세이프 카드 지갑, 폰스트랩도 있다.
스파이더맨 아이팟 맥스 케이스는 실버 컬러로 만들어졌으며, 스파이더맨의 상징적인 마스크 디자인을 차용했다. 베놈 케이스는 반대로 어두운 컬러로 만들어졌으며 마찬가지로 베놈의 눈을 닮은 모습으로 완성됐다. 케이스티파이의 <스파이더맨> 에어팟 맥스 케이스는 지금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22만4천9백 원에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