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멀티미디어 특화! 화웨이 미디어 패드 M5 8.4 출시..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39만
9천원

태블릿 시장의 침체로 삼성이나 LG 등 대기업의 플래그십 태블릿 제품은 출시가 되지 못했다. 애플 또한 저렴한 태블릿을 내놓으면서 시장을 장악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 최근 배틀그라운드와 포트나이트를 비롯 검은사막모바일등 모바일 게임의 그래픽이 화려해 지면서 다시 한번 태블릿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돌아오고 있다.

 

화웨이는 8.4인치 플래그십 태블릿 ‘화웨이 미디어 패드 M5 8.4(Huawei MediaPad M5 8.4)를 국내 출시 한다고 밝혔다. 최근 레노버 탭 등 30 ~ 40만원대의 플래그십 태블릿 시장을 타켓으로 출시한 것으로 보인다. 화웨이 미디어 패드 M5 8.4는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 한가지로 출시 되었으며 39만 9천원으로 출시되었다.

 

세계 최초 2.5D 글래스 스크린 적용

 

화웨이 미디어 패드 M5는 세계 최초로 2.5D 글래스 스크린이 장착되었다. 이를 통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탁월한 터치감을 제공한다. 특히,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금속 유니바디는 제품의 특징. 특유의 견고한 디자인으로 제품의 내구성을 높였다.

 

 

2560*1600 해상도의 8.4인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으며 미세한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포착 가능한 클래리뷰(ClariVu)5.0 기능도 장착되었다. 프로세서는 자체 기술이 적용된 기린 960(Kirin 960)이 적용되었다. 이를 통해 동영상이나, 웹 서핑 게임까지 끊김 없이 가능하다.

 

퀄컴 스냅드래곤 820과 비슷한 성능으로 알려져 있는 기린 960은 작년 화웨이 플래그십 스마트폰 P10에 탑재된 AP로 빅리틀 구조의 옥타코어 프로세서 이다.

하만카톤과 하웨이 히슨 오디오 기술 적용!

M5 8.4에는 하만카톤(Harman Kardon)과 화웨이 히슨 오디오 기술이 적용되어 2개의 스피커가 장착되었다. 따라서 고음질 오디오를 지원해 사운드 플레이가 중요한 최근 트렌드를 완벽 대비 했다. 특히, 헤드폰을 통해서 음악을 들을 경우 깨끗한 원음을 구현한다.

 

배터리는 5100mAh가 탑재되어 스마트폰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상당히 긴 러닝타임을 갖추 었다. 화웨이의 미디어패드는 다른 안드로이드 태블릿 PC와 다르게 안드로이드를 변형한 자체 EMUI 8.1 운영체제(OS)를 사용한다.

 

따라서 사용자의 니즈에 맞는 최적화된 모바일 환경을 구현한다. 저렴한 가격에 높은 퍼포먼스 까지 갖추어 다른 모델과 경쟁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바일 게임이 계속해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현재 다시 한번 태블릿 시장을 두드릴 수 있을지 지켜봐야 겠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