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크 사생활 폭로→前여친 “강압적 성관계 NO” 감정 풀었다

29

Mnet ‘쇼미더머니777’에 출연 중인 15세 래퍼 디아크가 전 여자친구 A씨의 사생활 폭로로 곤욕을 치렀다. 전 여자친구는 강압적인 성관계를 맺었다는 글을 올렸다가 논란이 커지자 당사자와 감정을 풀었다는 글로 사태를 마무리지었지만, 디아크가 미성년자라는 점에서 사생활 논란은 더욱 확산되고 있다.

 

6일 온라인에서는 A씨의 인스타그램 글이 화제가 됐다. A씨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디아크)가 처음에 사귀자고 했을 때 난 거절했다. 네가 강제로 스킨십을 요구할 때도 거절했고 날 안고 키스하려고 했을 때 난 거부했다. 몇 시간 후 우리가 나눈 대화 끝에 너의 팬에서부터 너의 여자친구가 됐고 나는 행복했다”고 밝혔다.

 

이어진 고백은 다소 충격적이었다. A씨는 “넌 성관계를 요구했고 난 그 때도 거절했다. 피임기구가 없어 거절하는 내게 넌 기어코 관계를 했다. 내가 너에게 이건 강간이라고 말하고 나서야 너는 그만 뒀다”며 “난 네게 몸과 마음을 다 줬는데 돌아오는 건 싸늘한 말뿐이었기에 난 어쩔 줄 몰랐다”고 밝혀 파문을 몰고 왔다.

 

디아크 인스타그램

이후 A씨는 자신과 나눈 휴대전화 메신저 대화 내용과 함께 찍은 사진을 지워달라는 디아크의 요구에 불신이 커졌다고 주장했고, 디아크도 이를 접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티면 제발 조작해서 상처 주지 말라”는 글을 올렸다. 디아크의 게시물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이 같은 상황은 ‘미투'(나도 당했다) 폭로로 해석되며 보도가 되기 시작했고 사태가 심각해지자 A씨는 다시 해명하는 입장을 내놨다. 그는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물론 처음에는 제가 ‘강간’이라는 말을 꺼냈고 성관계를 거부했지만 이후 당사자와 진솔한 대화로부터 연인이 된 사실을 인정하게 되면서 성관계를 맺은 것이라고 오해를 풀고 싶다”는 글을 올렸다.

 

 

A씨는 이어 “성관계 이후 태도 변화에 초점을 두고 싶었던 저도 ‘성폭행’ ‘미투 운동’과 같은 왜곡된 사실을 보고 이는 바로 잡아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오늘 새벽, 당사자와 당사자의 소속사와 만남을 가져 제가 ‘강압적 성관계’를 해명하는 글을 쓰는 것이 좋겠다는 결론이 나왔고, 저도 이에 동의해 글을 쓰게 됐다”고 해명 글을 올린 이유를 설명했다.

 

끝으로 A씨는 “당사자와 저는 서로 사과하고 이 일에 대한 감정을 풀었고, 제3자 여러분들도 저희 모두를 겨냥하는 지나친 말을 삼가해주셨으면 하는 말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논란이 가라앉지 않자 A씨는 댓글을 통해 “처음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말을 언급한 적이 없고, 왜곡된 기사와 구설에 서로가 피해를 얻는 것이 부당하다고 생각해 글을 쓴 것”이라고 밝히며 자신의 입장을 재차 강조했다.

 

이하 디아크 전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글 전문.

‘강압적 성관계’에 대하여 물론 처음에는 제가 ‘강간’이라는 말을 꺼냈고 성관계를 거부했지만, 이후 당사자와 진솔한 대화로부터 연인이 된 사실을 인정하게 되면서 성관계를 맺은 것이라고 오해를 풀고 싶습니다.

 

성관계 이후 태도 변화에 초점을 두고 싶었던 저도 ‘성폭행’, ‘미투 운동’과 같은 왜곡된 사실을 보고 이는 바로잡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 새벽, 당사자와 당사자의 소속사와 만남을 가져 제가 ‘강압적 성관계’를 해명하는 글을 쓰는 것이 좋겠다는 결론이 나왔고, 저도 이에 동의하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당사자와 저는 서로 사과하고 이 일에 대한 감정을 풀었고, 제3자 여러분들도 저희 모두를 겨냥하는 지나친 말을 삼가해주셨으면 하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이하 디아크 전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댓글 전문.

저는 처음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말을 언급한 적이 없고, 왜곡된 기사와 구설수에 서로가 피해를 얻는 것이 부당하다고 생각하여 글을 쓴 것입니다.

 

다른 래퍼에 대한 사과글은 올렸으며 개인적인 메시지로도 보낼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제 나이와 얼굴에 확신이 없으면서 잘못된 정보를 입에 담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기사제보 - gotitkorea@gotit.co.kr

29
댓글

avatar
  
unamusedcooloopsrazzrollcryeeklolmadsadexclamationquestionideahmmbegwhewchucklesillyenvygotitemo
Photo and Image Files
 
 
 
Audio and Video Files
 
 
 
Other File Types
 
 
 
15 Comment threads
14 Thread replies
16 팔로워
 
가장 반응이 많은 댓글
가장 인기있는 댓글 스레드
16 댓글 작성자
영천사Sai양준희제이미욕구불만 최근 댓글 작성자
  구독하기  
최신 댓글 오래된 댓글 추천 많은 수
알림
고무열매
회원
우수회원
고무열매

충격..

Sai
회원
Sai

충격이네요

영천사
회원
영천사

정말 무섭네요 ㅠㅠ 충격입니다

mayo
회원
우수회원
mayo

좋은소식만 들리길

Sai
회원
Sai

그러게요

파브르
회원
파브르

와….대박이라는 말 밖에

Sai
회원
Sai

놀랍네요

lhr0510
회원
lhr0510

뭐지…..

Sai
회원
Sai

그르게여 뭘가요

여행지기
회원
추천회원
여행지기

애도 여자도 문제인듯~ ;;;;

Sai
회원
Sai

잘모르겠어요

방탄소년단
회원
추천회원
방탄소년단

대박이네 ㅋㅋㅋㅋㅋㅋ ;;

Sai
회원
Sai

ㅎㅎ.. 놀랍긴하네요

전종욱
회원
전종욱

음……..

Sai
회원
Sai

흠….

옥그이
회원
추천회원
옥그이

헉!!!

Sai
회원
Sai

허헉

myho12
회원
추천회원
myho12

충격적이네여 ㅠ

Sai
회원
Sai

충격이에요

지기치
회원
지기치

부러운 녀석..

춘베야
회원
춘베야

디아크 실망이네

Sai
회원
Sai

팬이셨나봐욤

욕구불만
회원
욕구불만

어우 더럽네요

Sai
회원
Sai

ㅠㅠ

제이미
회원
제이미

에고 그렇군요

Sai
회원
Sai

그렇군요

양준희
회원
양준희

좋은정보감사합니다

Sai
회원
Sai

ㅋㅋ. 이런 기사 안봤으면좋겠어요

Sai
회원
Sai

그래도 오해풀엌ㅅ다니 다행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