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보기
자주 발생하는 오류 현상에 대한 FAQ 안내
   조회수 4
2018-11-08 00:27:44
카테고리소식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게임 실행 및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오류 현상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아래 각 항목의 FAQ를 확인하시고,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 서버 목록이 보이지 않거나, 방화벽 오류 메시지가 출력되는 현상

위 현상은 방화벽에 의해 로스트아크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방화벽에서 로스트아크를 허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설정해 보시기 바라며, 자세한 방법은 아래 FAQ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FAQ : 서버 목록이 보이지 않거나 방화벽 오류 메시지가 떠요 (PC) ]

[ FAQ : 서버 목록이 보이지 않거나 방화벽 오류 메시지가 떠요 (Mobile) ]


■ 캐릭터가 고립되는 현상

게임 내의 지형지물에 갇혀 게임 플레이가 불가능한 경우, 악보 창(F2)에 등록된 '탈출의 노래'를 사용하시거나,

이용 가능한 '스퀘어홀' 사용 또는 '/탈출' 명령어 입력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FAQ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FAQ : 캐릭터가 고립되었습니다. (PC) ]

[ FAQ : 캐릭터가 고립되었습니다. (Mobile) ]


■ 프롤로그 지역에서 고립되는 현상

프롤로그 지역에서는 탈출의 노래와 /탈출 기능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프롤로그 지역에서 고립되는 경우, 캐릭터 선택 화면으로 잠시 돌아갔다 다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 FAQ : 프롤로그 지역에서 막혔어요. (PC) ]

[ FAQ : 프롤로그 지역에서 막혔어요. (Mobile) ]


■ 사전 예약 보상 쿠폰 사용 방법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여 SMS로 발송받으신 쿠폰은 홈페이지 쿠폰 페이지 및 게임 내 [쿠폰] 메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공식 홈페이지 쿠폰 등록 바로가기 ]

※ 쿠폰 등록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쿠폰 사용에 대한 FAQ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FAQ : 쿠폰 받았는데 어떻게쓰는거에요? (웹페이지) (PC) ]

[ FAQ : 쿠폰 받았는데 어떻게쓰는거에요? (웹페이지) (Mobile) ]




게임 접속 및 이용에 불편을 겪고 계신 모험가분들께서는 위 안내해 드린 FAQ를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안내된 FAQ 외의 다른 현상을 겪고 계시거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로스트아크 고객센터 바로가기 (PC) ]

[ 로스트아크 고객센터 바로가기 (Mobile) ]


더욱 원활한 게임 이용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